“음악이 필요한 곳에 찾아갑니다”
올키즈스트라 관악단, 찾아가는음악회 ‘찾음’ 개최


- 문화소외 아동∙청소년으로 구성된 관악단, 음악으로 타인에게 즐거움 선물
- 7월 29일까지 음악 연주가 필요한 개인, 단체 누구나 신청 가능


문화소외 아동∙청소년으로 구성된 ‘올키즈스트라 관악단’이 ‘찾음’ 신청자를 7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찾음’은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 마련한 찾아가는 음악회이다. 음악교육사업인 ‘올키즈스트라’에서 악기 레슨과 합주 등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음악을 배운 아이들이 사람들에게 음악의 즐거움과 기쁨을 나누기 위해 기획되었다.

 

기존 행사에 올키즈스트라 관악단 연주를 추가하거나 단독 연주 형태로 신청 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되면 올키즈스트라 관악단이 신청자를 찾아가 연주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9월부터 12월 16일 사이에 음악 연주가 필요한 개인, 단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유원선 함께걷는아이들 사무국장은 “올키즈스트라 관악단은 매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국제관악제에 참여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아이들은 ‘찾음’을 통해 자신의 재능으로 타인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고 신청자는 멋진 연주를 경험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청 접수는 함께걷는아이들 홈페이지(www.withu.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allkidstra@hanmail.net) 또는 팩스(02-522-7930)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함께걷는아이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02) 522-7935


 

 

| 1 2 3 4 5 6 7 8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