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18

제6회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개최 소식 안내 안녕하세요. 올키즈스터디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오늘은 제6회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개최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는 벌써 올해로 6회차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지난 5회차까지는 올키즈스터디 참여아동을 대상으로만 진행하였다면, 올해부터는 참여대상이 확장되어 초등연령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모든 어린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제6회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의 작품접수가 드디어 시작되어, 9월 30일까지 작품을 모집합니다.🎨 수상한 어린이들의 작품은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웹페이지 내 수상작 갤러리에 게시되며, 시화집으로도 출간되어 어린이들에게 전달되게 됩니다. 이외에도 수상자는 인터뷰, 동시 낭독 등 다양한 작품 홍보.. 2020. 8. 18.
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 - 2020.08 "아이들의 하루는?" 동시로 만나려 합니다. 제6회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를 시작합니다.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나의 하루에는 무엇이 있을까?" 제6회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개최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는 올키즈스터디 참여 아동의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지금까지 745명의 아동이 참여하여 자기 생각을 표현하고 칭찬받는 경험으로 건강하게 성장했습니다. 이제는 더 많은 아이의 목소리를 듣고 세상에 알리고자 합니다. 제6회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가 작품 공모를 시작합니다. 이번 대회 주제는 "나의 하루에는 A가 있다! 없다?"로 초등 전 연령이 참여 가능합니다. 대회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회가 마무리될 때까지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 바랍니다😄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구경할래요?함걷아 소식비대면 활동을.. 2020. 8. 18.
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 - 2020.07 청소년 4,000명 바꾼 오케스트라 신문 2면을 장식한 올키즈스트라 인터뷰와 각종 소식을 알차게 담았어요.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음악 덕에 금연했어요” 청소년 4000명 바꾼 오케스트라올키즈스트라 시작부터 음악 강사로 함께 한 최호진, 원총재 님의 인터뷰 기사가 중앙일보 2면에 실렸어요. 올키즈스트라 아이들을 보며 음악의 힘을 다시금 느꼈다고 합니다. 관악기와 타악기로 이뤄진 올키즈스트라에는 원년 멤버가 있다. 트럼펫 강사인 최호진, 타악기 강사인 원총재씨. 39세 동갑으로, 음대 졸업 후 합류한 이들은 “‘레슨’을 생각하며 참여했는데, 아이들의 인생이 바뀌는 것을 보고 음악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하게 됐다”고 했다. 최호진씨는 “아이들의 눈빛이 바뀌고, 성격도 긍정적으로 되는 걸 보면서 음악의 힘이 내가 생각했던 것 이상이라는 걸 알게 됐.. 2020. 8. 18.
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 - 2020년 [특별호] 10주년 기념 웹페이지에 놀러오세요! 웹사이트 안내+다양한 이벤트 공유해요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OPEN] 함께걷는아이들 10주년 기념 웹페이지로 놀러 오세요~😀웹사이트 구경가기 🙈[이벤트 1] 있잖아 내가 할말이 있어!지금이 바로 기회! 함께걷는아이들 10주년을 축하하는 멘트와 칭찬, 격려, 의견, 에피소드 등 함께걷는아이들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함께걷는아이들 10주년 축하하러 가기 😻[이벤트 2] 함께걷는아이들 10주년 소문내기위 이미지와 축하 메시지를 SNS에 올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10주년 감사 특별 선물을 드립니다. 참여 방법1. 위 이미지를 저장하거나 촬영하기2. 이미지와 10주년 축하 메시지,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전체 공개로 등록하기💬 해시태그: #함께걷는아이들10주년축하해 💬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 2020. 8. 18.
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 - 2020.06 10주년을 축하해주세요! 10주년 기념 이벤트 등 즐거운 소식이 가득😁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함께걷는아이들이 걸어온 10년10년이라는 기간 동안 함께걷는아이들과 동행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참여자로 강사로 활동가로 함께하며 바라본 함께걷는아이들은 어떠했을까요?당신이 함께걷는아이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또한 궁금합니다😻[이벤트] 함께걷는아이들을 축하해주세요! 위 이미지와 축하 메시지를 SNS에 올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10주년 감사 특별 선물을 드립니다. 참여 방법1. 위 이미지를 저장하거나 촬영하기2. 이미지와 10주년 축하 메시지, 해시테그와 함께 SNS에 전체 공개로 등록하기💬 해시태그: #함께걷는아이들10주년축하해 💬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참여기간: 2020년 6월 30일까지 / 당첨자 발표: 20.. 2020. 8. 18.
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 - 2020.05 기본소득으로 생긴 여유 이상한나라 기본소득 기사부터 함께걷는아이들 사업 이야기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한국일보] “미래 준비할 여유 생겼죠” 3년차 맞은 탈가정 청소년 기본소득 사업 이런 환경에서 탈가정 청소년 주거지원기관 ‘청소년자립팸 이상한나라’가 시도한 청소년 기본소득 사업이 3년 차에 접어들며 주목 받고 있다. 아직은 참여자가 소수에 그치지만 이상한나라 측은 “기본소득이 최소한의 꿈을 꿀 수 있는 기반이 됐다”며 희망을 얘기한다. (중략)이상한나라의 기본소득 이야기가 궁금하다면?!함걷아 소식2020년 올키즈스트라는?올키즈스트라 지역관악단 간사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2020년 활동 계획을 나눴습니다. 코로나 19로 잠시 숨 고르기도 했던 각 관악단이 이제 조금씩 기지개를 켜며 앞으로의 활동을 준비합니다. 앞으로의 활동을 소개.. 2020. 8.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