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걷는아이들 소식/올키즈스트라 연주회

[제7회 올키즈스트라 정기연주회 '보물섬']에서 멋진 연주와 특별한 보물을 만나보세요.

by 함께걷는아이들 2015. 10. 29.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이 「제7회 올키즈스트라 정기연주회 ‘보물섬’」으로 음악여행을 합니다.

 

올키즈스트라 아이들의 수준급 연주와 발레리나 김주원, 비보이 디퍼(Differ)와의 협연 공연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보물섬을 찾아 떠나는 올키즈스트라호!

그 종착지에서 발견할 보물은 무엇일까요?
보물을 찾아가는 특별한 여정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함께 가요.
"가자! 보물섬으로!"

 

♪ 일시  2015년 11월 27일(금) 오후 7시 30분
♪ 장소  여의도 KBS홀
♪ 주최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
♪ 협연  발레리나 김주원, 비보이 디퍼(Differ)
♪ 문의  전화(02-522-7935) 또는 온라인(
http://goo.gl/forms/ozwMNBsErk)

 

 

 

[주요 프로그램]

 

The Big Cage(Circus Galop) - Karl L. King/arr.Andrew Glover
서커스 밴드를 위한 곡. 새가 힘찬 날개짓으로 새장을 벗어나 자유를 누리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가 보물을 찾아 항해를 시작하는 설레임을 잘 표현해준다.

 

The Wizard of Oz  - Harold Arlen, E.Y.Harburg/arr. James Barnes

어린 소녀 도로시의 모험을 그린 오즈의 마법사 OST 메들리로, 곡 중간 중간 친숙한 멜로디를 찾을 수 있다. 특히 많은 뮤지션들이 리메이크한 ‘Over the Rainbow’를 들을 수 있다.

 

Pirates Of The Caribbean - Klaus Badelt/arr. John Wasson

해적 열풍을 몰고 온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OST의 관악버전 편곡이다. 압도적인 영화 스케일에 걸맞은 장엄하면서도 신비롭고,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과 함께하는 발레공연
- 빈사의 백조(The Dying Swan) (협연 : 발레리나 김주원)
- 호두까기인형 中 ‘중국춤(Chinese Dance)’ - Tchaikovsky (협연: 유지혜 외 1명)

 

Super Mario Bros. - Koji Kondo/arr.Takashi Hoshide (협연: 비보이 Differ in FRZM movement)

 

TAKARAJIMA(보물섬) - Hirotaka Izumi/arr. Toshio Mashima

‘보물섬’이라는 뜻의 곡으로 기존의 멜로디에 흥겨운 리듬을 더하여 긴 항해 끝에 보물섬을 발견한 기쁨을 느끼게 해누다. 특히 재즈풍의 색소폰 솔로는 이 곡에 볼거리를 한층 더 선사한다.

 

 

함께걷는아이들모든 아이들이 환경에 상관없이 가능성을 펼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문화예술, 교육, 복지사업을 지원하는 사회복지법인입니다.

 

올키즈스트라(Allkidstra)는 '모든(All) 아이들의(Kids) 희망을 연주하는 오케스트라(Orchestra)'라는 의미로 함께걷는아이들의 음악교육프로그램입니다. 문화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아이들에게 관악단 합주, 레슨, 연주 경험 등을 제공하여 문화 감수성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