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걷는아이들/공지사항

종이접기로 문화소외 아동을 후원하는 '코딱지도 할 수 있어요!' 참여자 모집

by 함께걷는아이들 2016. 5. 16.

‘코딱지도 할 수 있어요!’ 캠페인이란?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과 함께 즐거운 종이접기와 후원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의 2016년 캠페인입니다.
재미있게 종이를 접고 인증만 하면 1,000원씩 후원이 되어 누구나 쉽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으로 모인 후원금은 ‘코딱지 기금’으로 적립되어 함께걷는아이들 올키즈스트라에 참여하는 문화소외 아이들이 음악을 배우는데 사용됩니다.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재미있는 종이접기와 후원을 할 수 있는 ‘코딱지도 할 수 있어요!’ 캠페인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키트 신청 기간 동안 신청서를 작성하면 종이접기 키트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요.
무료 종이접기 키트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멋진 코딱지’가 되어 보아요.

 

종이접기 키트 신청하기http://goo.gl/forms/tcbjyD5SIU

 

   키트 신청 기간   2016년 5월 12일 ~ 31일

  •    키트 신청 개수   1인 2개~9개

                              * 10개 이상 신청 시 전화 문의
                              * 단체 참여 가능

  •    키트 신청 방법   온라인, 전화(02-522-7935 함께걷는아이들)
  •    키트 구성           색종이, 종이접기 도안 등  

‘코딱지도 할 수 있어요!' 참여방법


1. 종이접기 키트(kit) 신청서를 작성한다.
2. 종이접기 키트를 받는다.
3. 종이접기 키트 내 도안 또는 영상을 따라 종이접기를 한다.
4. 종이접기 완성품을 들고 인증샷을 찍는다.
5. 캠페인 페이지(www.withu.or.kr) 밑 ‘댓글창’에 인증샷과 댓글을 등록한다.
6. ‘멋진 코딱지’ 모바일 증서를 받고 SNS에 올려 캠페인을 알린다.
  * 신청 후 2주 이내 수령 가능
  * 코딱지도 할 수 있어요! 김영만 아저씨가 종이접기 방법을 알려줘요.
  * 캠페인 페이지 url (홈페이지) https://goo.gl/HvOxDu (모바일) http://goo.gl/6U63gV

 

★ 문의: 02-522-7935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 연구홍보팀)

 

함께걷는아이들은 “모든 아이들이 환경에 상관없이 가능성을 펼칠 수 있는 세상을 만듭니다.”를 미션으로 2010년 창단한 사회복지법인입니다. 아이들의 인성과 지성, 감성의 성장을 돕는 문화예술・교육・복지를 개발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올키즈스트라(문화소외 아동청소년을 위한 음악사업), 올키즈스터디(학습부진아동 1:1 맞춤지도), 움직이는청소년센터 EXIT(거리청소년 지원), 올키즈스마일(위기청소년 자립 지원, 긴급 지원), 올키즈사회실천연구소 등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