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걷는아이들 소식/캠페인·기부 소식

[올키즈기프트] 악기 기부와 나눔으로 아이들에게 음악을 선물해요!

by 함께걷는아이들 2016. 11. 18.

하태핫태~!!!
올해에도 함께걷는아이들의 '악기 나눔 캠페인, 올키즈기프트'는 뜨거웠어요.


함께걷는아이들은 3월 2일 낙원악기상가와 업무협약을 맺고 올키즈기프트를 함께 진행했어요.

낙원악기상가는 재능기부로 악기를 수리·점검하고 함께걷는아이들은 진행(기부자 연락, 악기 수거, 나눔 받는 기관 선정, 악기 전달 등)을 맡았어요. 든든한 파트너 덕분에 올해 올키즈기프트는 개인 기부 90여건, ㈜삼아무역에서 기부한 400여 점의 일렉기타와 통기타, 어쿠스틱 기타로 음악이 필요한 문화소외 아이들과 아동복지 기관에 나눔 할 수 있었어요.

 

[업무협약 체결]

 

가정의 달 5월에 시작한 본격적인 나눔은 9월 추석맞이 나눔, 그리고 11월 삼아무역에서 기부한 일렉기타와 통기타, 어쿠스틱 기타로 이어졌어요.

[대량으로 들어오는 악기들] [악기 전달식]


피아노 기부도 활발했는데요. 올해는 15대의 피아노가 기부되어 지역아동센터, 양육원 등 음악이 필요한 곳에 전달되었어요.

[개인이 기부한 악기들] [피아노 운반 모습]

 

기부자님들의 뜨거운 성원과 낙원악기상가 사장님들의 재능기부가 어울려져 많은 아이들이 음악을 선물 받았어요. 감사해요~

 

[재능기부 모습]

 

12월에 있을 악기 전달을 끝으로 뜨거웠던 2016년 ‘악기 나눔 캠페인, 올키즈기프트’는 마무리하게 됩니다.

2017년에는 더욱 많은 분이 쉽게 올키즈기프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를 정비하고 내실을 다질 예정이에요.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려요. 아이들에게 음악을 선물하세요~!

 

아이들에게 음악을 선물하는 또 다른 방법을 소개해요.

함께걷는아이들 정기후원자가 되보는 건 어떠세요? 정기후원 신청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