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걷는아이들/공지사항

함께걷는아이들 신규직원(인턴) 채용공고

by 함께걷는아이들 2017. 11. 16.

 

 

함께 일할 식구를 찾습니다!



함께걷는아이들. Walking with Us!
 

[함께걷는아이들]은 앞으로 아이들이 살아갈 세상은 ‘혼자 뛰어가는 경쟁의 사회’가 아니라, ‘함께 손잡고 걸어가는 연대의 사회’가 되기를 바라면서 2010년에 세워진 사회복지법인입니다. 8년차에 들어가는 함께걷는아이들은 처음 3명의 직원으로 시작하여 현재 풀타임 정규직 9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2010년 4억 규모의 사업비 지출에서 2016년 20억 규모의 지출을 하고 있는 성장하는 단체입니다. 단체의 재정은 고액 개인 기부자와 기업의 프로젝트 지원을 기반으로 안정적이고 튼튼한 운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함께걷는아이들]은 아동 청소년을 위한 문화(오케스트라 사업), 교육(기초학습지도 사업), 복지(위기상황 청소년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동 청소년을 만나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복지시설, 학교, 청소년기관, NGO와 함께 파트너로 일하면서 현장 기관들을 지원하고 교육하고 네트워킹, 연구하는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함께걷는아이들]의 좀 더 자세한 소식이 궁금하시면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을 방문해주시면 유쾌하고 발랄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걷는아이들]에는 있다. ① 일에 대한 열정과 재미 ② 교육(배움) 권장과 지원 ③ 직원각자의 캐릭터
[함께걷는아이들]에는 없다. ① 눈치 보는 야근 ② 폭언과 인격무시 ③ 무리한 술자리
 

 


 

함께 하면 이런 역할을 하게 됩니다.


경력이 없거나 1~2년인 사회 초년생에게 적합한 인턴 자리를 뽑습니다. 인턴은 함께걷는아이들 안에서 1년 동안 일을 배우면서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되는 자리입니다. 기본적으로 기존 경력 직원들의 업무를 돕게 됩니다. 주로 교육사업, 청소년 사업의 업무를 도우면서 홍보, 연구, 총무, 회계 전반의 업무를 지원하게 됩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주요 업무가 없어 정신없다고 생각될 수 있겠지만 장점이라고 하면 다양한 내용과 방식, 성격의 업무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함께걷는아이들에서 진행되는 거의 모든 행사에 참여하여 스텝으로 일하게 되며 내부 회의와 교육에는 모두 참석하게 됩니다.

함께걷는아이들에서 현재 일하는 정직원 9명 중 2명은 인턴에서 정규직이 된 경우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지만 인턴은 정규직으로 채용되는 유리한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런 분과 일하고 싶습니다.
 

학력, 전공과 상관없이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재단에 미션에 공감하고 공익적 일에 관심이 많은, 열정 넘치는 분을 찾습니다.
 

조금만 더 보태자면,

- 빠른 이해력 : 이해력이 빠르고 학습능력이 좋아 이해한 것을 정리하고 실행으로 옮길 수 있는 사람

- 협업과 커뮤니케이션 능력 : 맡겨진 것은 책임감을 가지고 해내고 다른 사람의 의도나 말을 잘 이해하고 이해한 것을 말과 글로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는 사람
 

- - - - - - - - - - -
 

[채용조건]
 

- 모집인원 : 인턴 1명(2018년 졸업예정자 지원가능)

- 고용기간 : 2018년 1월~12월(1년, 계약 종결시 정규직 전환 여부 상담 후 결정)

- 근무지 : 함께걷는아이들 사무실(강남역)

- 근무조건 : 주 40 시간 근무(월~금 9시~18시, 토요근무 발생시 대체휴가나 초과근무수당 지급)

- 급여 : 월160만원(퇴직금 별도, 점심식사 제공)
 

[채용절차]

- 서류접수 : 2017년 11월 16일(목)~11월 30일(목)

  * 제출방법: 이메일 접수 recruit@withu.or.kr

  * 제출서류: 첨부양식(파일명 제출시 '본인이름입사지원서'로 저장하여 제출 ex) 홍길동입사지원서)

- 면접인터뷰 : 2017년 12월 8일(금)

  *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인터뷰가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각종확인서류 요청이 있을 예정입니다.


[문의] 02-522-7934 함께걷는아이들 이선미 선임간사

 

 

함께걷는아이들 입사 제출서류양식(인턴).xls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