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걷는아이들이 새로운 소식을 가져왔어요.

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적재 팬클럽인 적재학부모회와 (주)기타네트가
아동복지기관 아동·청소년에게 악기를 선물합니다❣ 

🍀밴드 구성을 위한 밴드 악기🍀
🍀음악교육을 위한 우쿨렐레, 어쿠스틱기타🍀
 
자세한 사항은 '악기 나눔 캠페인, 올키즈기프트'에서 확인하세요!
함께걷는아이들 소식

2월 11일, 청년문화공간JU에서 '청소년 존엄을 말하는 두 가지 방식 : 기본소득, 주거권' 토론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약 150여 명의 사람들이 참여하여, 본 토론회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알 수 있었습니다. 
1부 순서는 청소년자립팸 이상한나라에서 청소년들에게 2년간 기본소득을 지급한 경험을 나눴습니다. (관련 내용 보기) 2부에서는 청소년주거권네트워크가 청소년 주거지원 관련 법과 제도 현황을 공유하고 청소년 주거권의 현 실태와 대안적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앞으로 이 두가지 주제에 대한 논의가 실제적인 현실로 이뤄져 나가기를 기대해봅니다.

“다른 건 모르겠고 선생님들의 인성, 성품, 실력은 저희가 아니, 그 어떤 일을 하셔도 다 좋은 길입니다”
제자들의 든든한 지지로 힘차게 출발한 TAG는 올키즈스트라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함께한 강사, 지휘자님들이 설립한 비영리법인입니다. 'Teaching Artist Group'의 약자로 예술교육 활동을 하는 연주자들의 노하우나 성장사례들을 공유하고 연구하여 교육자와 학습자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나누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월 6일에 창립총회로 첫발을 내디딘 TAG의 앞날을 함께걷는아이들이 응원합니다.
함께걷는아이들 일정
  • 3월 10일 10시 30분 올키즈스터디 슈퍼바이저 미팅함께걷는아이들 사무국 회의실 
  • 3월 20일 16시함께걷는아이들 정기이사회 함께걷는아이들 사무국 회의실 
  • 3월 24일 15시청소년주거권네트워크 전체모임

함께걷는아이들은 앞으로 아이들이 살아갈 세상이 '혼자 뛰어가는 경쟁 사회'가 아니라 '함께 손 잡고 걸어가는 연대 사회'가 되기를 바라며 2010년에 세워진 사회복지법인입니다. 이를 위해 아동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교육·복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행합니다.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
together7935@hanmail.net
02-522-7935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74길 23, 8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