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파트너스

함께해요 함께파트너스♥

by 함께걷는아이들 2023. 8. 9.
어린이·청소년 문화예술
후원에 관심이 많다.
좋은 일 하는 곳에 관심이 많다.
후원 외에도
어린이·청소년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하다.

 

어린이가 행복한 사회를 응원하기 위해 함께하는 특별한 방법!

함께파트너스를 소개합니다.

 

 

함께파트너스는 착한 가게 입니다.

 

함께파트너스는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협력하는 착한 가게로 매장 내 함께걷는아이들 후원 QR코드가 담긴 홍보물을 비치하여 사람들에게 어린이·청소년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지하고 알리는 역할을 합니다. 정기적으로 함께걷는아이들 소식을 받으며 소통하고 미션에 공감하는 협력 관계가 바로 함께파트너스입니다.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매장 등 누구나 함께파트너스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함께파트너스는 어린이·청소년 문화예술 활동을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문화예술, 특히 음악이 어린이‧청소년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건 여러 연구를 통해 증명돼 왔습니다. 개인·사회적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며 특히 오케스트라 활동은 사회성, 협동심, 배려심, 친구 관계 등 다양한 측면의 발달에 영향을 끼칩니다. 함께걷는아이들의 문화예술 지원사업인 올키즈스트라 사업 평가와 참여자 인터뷰에서도 음악 활동 및 오케스트라에 참여한 아이들의 자존감, 친구관계가 향상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시 위주의 사회에서 음악활동은 공교육에서 점차 축소되고 지역과 소득에 의한 어린이·청소년의 문화예술 불균형이 심화하고 있습니다. ’문예연감‘에 따르면 17개 시도별 전체문화예술 활동 중 서울이 전체의 1/3을 차지하고, ’국민문예활동조사(2021)‘ 결과 코로나로 인해 소득별, 지역별 문화예술 관람률 격차가 다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수도권의 저소득 취약계층 어린이·청소년은 문화예술향유 기회조차 없는 현실입니다.

 

함께걷는아이들은 2009년부터 현재까지 10년 넘게 올키즈스트라 사업으로 지속 운영하여 어린이·청소년이 음악으로 즐겁고 신나는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4,000명이 넘는 아이들이 음악 교육, 관악단 합주, 악기 연주, 무대 경험 등 다채롭고 통합적인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함께파트너스는 '모든 어린이에게 음악이 필요하다'는 함께걷는아이들 미션에 공감하고 응원하며, 함께하는 이들입니다. 

 

 

함께파트너스에 특별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첫째, 함께걷는아이들 홈페이지와 소식지에 매장 이름이 등록되어 어린이·청소년 문화활동을 응원하는 가게임을 알립니다.

둘째, 함께걷는아이들 블로그와 관련 SNS에 매장 소개 포스팅이 게재됩니다.

셋째, 올키즈스트라 정기연주회에 초청됩니다.

넷째, 도어 스티커, 손님 증정용 스티커 SET, 함께걷는아이들 소개 자료가 제공됩니다. 

마지막, 후원에 참여하면 현판이 제공되어 후원 가게임을 알립니다.

 

 

함께파트너스로 함께 할 매장을 기다립니다.

 

어린이·청소년 문화예술 활동을 응원하고 그 가치를 함께 나누는 함께파트너스! 이 가치에 공감하고 함께할 매장을 기다립니다. 함께걷는아이들과 올키즈스트라, 그리고 어린이·청소년에게 문화예술 지원이 필요함을 함께 알려주세요. 

 

 

함께파트너스 신청서

[함께파트너스] 어린이가 행복한 사회를 응원하기 위해 어린이·청소년을 지원하는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협력하는 착한 가게 입니다. 매장내 함께걷는아이들 후원 QR코드가 담긴 홍

docs.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