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293

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 - 2020.12 상 받았어요. 축하해주세요~👏 수상을 축하하고 고민을 함께 나누고 서로를 격려했어요.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올키즈기프트가 우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어요😁'악기 나눔 캠페인, 올키즈기프트'로 2020년 서울시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키즈기프트는 기부받은 중고악기 또는 새 악기를 아동복지기관 아이들에게 나눔 하여 음악교육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2016년부터 우리들의 낙원상가와 함께 진행했습니다. 사회공헌 모범 사례로써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음악을 선물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협력한 내용을 기사로 요약했어요!함걷아 소식사진으로 만나는 함께걷는아이들의 11월제6회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최우수상 수상자를 초청하여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음을 따뜻하게 울리는 동시들은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어요. 수상.. 2020. 12. 29.
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 - 2020.10 누구에게나 따뜻한 공간이 필요하지요! 청소년 지원주택 토론회 외에도 다양한 소식이 한가득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집으로 천국과 지옥이 나뉘지 않는 그 날까지청소년주거권네트워크와 SH 공동 주최로 「청소년 지원주택 도입을 위한 토론회」가 온라인으로 열렸습니다. 지원주택은 홈리스 상황에 있는 취약계층에게 안정된 주거공간과 사회복지서비스를 함께 결합하여 제공하는 체계를 말하는데요, 청소년에게도 지원주택이 가능할까요? 청소년 지원주택, 가능할까? 전문가의 의견은?토론회 full 영상 보기함걷아 소식함께걷는아이들이 글로리사랑나눔문화재단과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문화 소외 아동·청소년의 문화예술교육 지원에 함께하기로 약속했어요. 약속 내용은?올키즈스터디 선생님들의 연구는 계속된다! 아이들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지도하기 위해 '열.공'하는 온라인 교육 현장.. 2020. 12. 29.
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 - 2020.09 올키즈스트라 아이들, 비영리 청년음악단체로 비상 올키즈스트라로 음악을 만나 어느덧 성인이 된 아이들의 이야기! 10년의 세월이 흐르며, 아이들도 성장합니다.함께걷는아이들 뉴스레터“한 번뿐인 인생, 즐겁고 값지게 보내고 싶었죠”10년의 세월이 흐르며, 올키즈스트라에서 활동하던 많은 아이들이 어느덧 성인이 되었습니다. 이들 중에는 취미이자 삶의 일부가 된 음악을 지속하기 위해 비영리 청년음악단체를 만들어 활동하는 청년도 있습니다. 올키즈스트라 오니관악단(20세 이상 성인 동호회) 단원으로 활동하며, 단체도 운영하는 등 일상을 살아가는 멋진 이들을 소개합니다😄 청년음악단체 '별빛등대 DOA' 의 목표는?함걷아 소식올키즈스트라 유튜브 라이브 교육, 줄여서 '올라' 가 시작되었습니다. 월 1회, 올키즈스트라 지휘자와 음악강사가 아이들에게 음악 이론과 관련하여 .. 2020. 12.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