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걷는아이들 소식/캠페인·기부 소식

올키즈기프트, 악기기부로 아이들에게 음악을 선물했어요.

by 함께걷는아이들 2015. 1. 13.

 

현재 사용하지 않지만 나에게 기쁨을 주었던 소중한 중고악기

음악을 접하기 어려운 아이들에게 전달되어 기쁨이 되고
특별한 날, 특별한 의미를 담아 새악기를 기부하여 아이들에게 음악을 선물하는 즐거운 일,
함께걷는아이들에서 진행하는 올키즈기프트(Allkidsgift) 악기기부 캠페인입니다.

 

2014년 한 해 동안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는데요.

어떤 악기가 어떻게 기부되고 나눔 되었는지, 올키즈기프트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개인이 소지한 악기를 기부하면, 점검 및 수리를 거쳐 공모로 선정된 기관과 아이들에게 전달하는데요.
7월부터 올키즈기프트 홍보를 열심히 해서 두 달 동안 총 6개의 악기(플루트, 기타, 바이올린, 피아노 등)를 기부 받아 지역아동센터, 미혼모협회, 그룹홈 등 악기가 필요한 곳에 전달했습니다.

 

  

  

개인 기부 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올키즈기프트, 악기기부에 동참했어요.

 

밴드 ‘소란(Soran)'은 2014년 9월 14일 단독공연 ‘뜻밖의 선물’의 수익금으로 예쁜 기타를 구입해서 함께걷는아이들에 기부해주셨어요. 덕분에 거리청소년, 학교밖 청소년들이 음악으로 꿈과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나눔 했답니다.

 

멋진 네남자~! 밴드 소란!!+_+

 

그리고 엠블랙 승호의 팬사이트인 BLAQSSONG과 Seungho Chile는 10월 16일 승호군의 생일 기념으로 전자피아노를 기증했어요. 피아노를 잘 쳐서 양쇼팽이라는 별명이 있는 승호군처럼 아이들도 음악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악기와 더 친해지기를 바라며 기증했어요. 멋진 연예인의 멋진 팬!! 연예인 기부도 가능해요.

 

승호군의 생일을 다시 한 번 축하해요^^

 

 

또한 천광산업(주)(조광수)에서 오카리나 5,100개를 기부해주셔서 215곳의 지역아동센터에 나눔 했어요. 악기가 없어 음악수업을 진행할 수 없던 기관에서는 오카리나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고 아이들은 음악의 즐거움을 배우고 있어요.

 

수~많은 오카리나들, 나눔작업이 한창이에요.   오카리나가 아이들 손에~!

 

 

따뜻한 손길이 모이면 아이들에게 음악을 선물 할 수 있어요.


내게 필요 없는 악기가 어떤 아이에게는 소중한 악기가 되고
그 아이들은 음악으로 꿈과 즐거움을 배우는 흥분되는 일!


올키즈기프트 악기기부캠페인으로 함께 경험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