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걷는아이들 소식/캠페인·기부 소식

함께걷는아이들, (주)청호정밀과 행복 나눔 협약 맺다!

by 함께걷는아이들 2017. 1. 20.

어수선하게 시작한 정유년 새해지만 함께걷는아이들은 정국이 안정되고 아이들의 오늘이 행복하기를 소망하며 2017년을 맞이했어요!

 

[출처: tvn 도깨비 12화]

 

신은 그저 질문하는 자일뿐
운명은 내가 던지는 질문이다.
답은 그대들이 찾아라

 

그래서 운명적으로.. 함께걷는아이들은 ㈜청호정밀과 함께 ‘모든 아이들이 환경에 상관없이 가능성을 펼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고 찾기로 했어요.

 

사실 ㈜청호정밀과의 인연은 시간을 거슬러 2014년부터 시작됐어요.

 

[출처: tvn 도깨비 8화]

 

그렇게 100년을 살아 어느 날
날이 적당한 어느 날

함께걷는아이들에 전화 한 통이 걸려옵니다.
'오카리나를 기부하고 싶어요! 최소 5,000개는 기부할 수 있는데 가능한가요?'

 

이렇게 시작된 (주)청호정밀과의 인연은 어느덧 3년이 되었고 2017년 1월 16일, '행복나눔 협약식'으로 인연의 끈을 더욱 단단히 맺게 되었어요.

 

㈜청호정밀은 수도계량기를 제조하고 생산하는 업체에요.
최상의 제품을 위한 기술개발을 통해 수도계량기를 외주 없이 자체생산하고 있어요.

 

 

 

 

협약식 전에 공장을 둘러봤는데요. 한 개의 수도계량기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단계와 많은 인력이 필요했어요. 모든 과정이 체계적으로 꼼꼼하게 진행되는 걸 보면서 ㈜청호정밀의 무한 성장이 기대되었답니다.

 

 

㈜청호정밀은 이번 협약식 이후로 매년 수익의 일부분을 함께걷는아이들에 기부하기로 약속했어요. 후원금은 수도계량기가 납품된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 아동·청소년의 문화예술, 교육, 청소년 자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에요.

 

[출처: tvn 도깨비 8화]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청호정밀이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한 ‘모든 날이 좋았다’라고 고백할 수 있기를 꿈꾸며, 아이들의 오늘이 행복한 세상, 아이들이 환경에 상관없이 가능성을 펼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열심히 노력할게요.

 

참고로 수도계량기는 국내외 규격이 같아 수출도 가능하다고 해요. 국내를 넘어 해외로 뻗어 나가는 ㈜청호정밀이 되기를 함께걷는아이들이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