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나오지 못한 어둠 속의 숨은 실력자.
천상의 보이스를 숨기고 살아온 가면속의 꽃미남들.
우리는 그들을 ‘팬텀’이라 부른다.
팬텀들이 세상 밖으로 나와 지상최후의 하모니를 만들어내는 순간,
그들은 ‘팬텀싱어’가 된다.
.
.
.
(중략)
.
.

세계를 호령할 대한민국 최고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라!!

 

지난해 11월, 우리 귀를 호강시켜준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JTBC 팬텀싱어! '남성 4중창' 그룹 결성을 위해 재미있고 감동적인 순간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그 팬텀싱어가 지난 봄, 콘서트로 우리 곁을 찾아왔습니다.

 

 

최종 결승 진출 3팀,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김현수·손태진·이벼리), 인기현상(백인태·유슬기·곽동현·박상돈), 흉스프레소(고은성·백형훈·권서경·이동신)가 멋진 무대를 펼쳤습니다. 솔로, 특별한 유닛 무대, 각 팀을 대표하는 곡 퍼레이드까지…! 12명의 싱어가 펼친 환상적인 무대, 소름 끼치는 목소리로 팬들은 즐거운 시간은 보냈습니다.

 

 

여기서 잠깐~! 그런데 함께걷는아이들 블로그에서 팬텀싱어 콘서트 이야기를 꺼내다니? 그 이유가 궁금하죠?

그건 바로....(두구두구두구)
팬텀싱어에서 콘서트 수입금을 함께걷는아이들에 후원했습니다. (만세~!!!)

 

JTBC와 공연 공동 제작사인 에르타알레ent는 금번 팬텀싱어(서울) 콘서트를 진행하던 도중에 같은 음악을 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지원하자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이에, 아이들의 특정 재능을 지원하는 단체 ‘함께걷는아이들’을 조심스레 찾게 되었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아이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

 

보내주신 편지에는 아이들을 향한 후원자님의 따뜻한 마음이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후원자님의 뜻에 따라 후원금은 올키즈스트라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올키즈스트라는 아이들에게 음악을 통해 인생에서 잊지 못할 즐겁고 신나는 경험을 제공하는 음악사업입니다. 전국 방방곡곡에서 아이들이 악기를 지원받아 음악교육(레슨, 합주)을 받고 관악단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팬텀싱어에서 후원하고자 하는 뜻에 딱 들어맞죠?

 

 

그밖에도 콘서트 프로그램북에 함께걷는아이들을 홍보할 수 있는 페이지도 제공해주셨답니다. (감동)

우리에게 멋진 음악을 들려줬을 뿐 아니라 기부로 우리 마음을 훈훈하게 해준 팬텀싱어가 곧 시즌2를 방영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어떤 멋진 팬텀이 등장할지, 그리고 얼마나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낼지 벌써 기대됩니다. 팬텀싱어 시즌2도 많은 사랑 받길 바랍니다. 후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