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김수현을 좋아라 하는 일명 김간사는 우연히 CJ ONE BOX 이벤트를 알게 됩니다.

무려 뚜레쥬르 순치즈 세트 11종류와 쁘띠첼 스윗푸딩, 노트, 볼펜, 그리고 CJ 상품권 2만원으로 구성된 놀라운 박스!!

사무실에서 뚜레쥬르까지는 10여분 넘게 걸리는 머~언 코스로 김수현에 대한 팬심을 표현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김간사는 5월 CJ 원박스의 구성을 보고 신청을 하게 되는데요.  

그 결과는 놀랍게도 당첨~!!!

평소 이벤트와는 거리가 먼 김간사는 얼떨떨하답니다. 아무래도 당첨 비결은 재단 사람들과 함께 나눠먹고 싶다는 진심?

 

그리고 월요일 아침, CJ 원박스가 함께걷는아이들을 찾아왔어요. 짜~잔!!

 

 

이 박스의 겉 봉투를 개봉하면..

 

어마무시한 크기의 예쁜 분홍 박스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뚜레쥬르 순치즈 빵들이 가득~!!!(무려 2층으로 이루어진 놀라운 구성 *_*)

빵의 자세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이 빵들은 바로 재단 식구들 자리로 흩어짐... 아.. 찍어 놓을 걸!

 

함께걷는아이들은 김간사의 깜짝 이벤트 당첨으로 월요일 한 주를 즐겁게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원박스와 함께 나타난 훈훈한 청년과 CJ 마스코트 인형 덕도 있지요~

 

평소 뚜레쥬르 빵을 누리지 못한 김간사 같은 사람에게 깜짝 소원을 들어준 CJ ONE의 이벤트는 함께걷는아이들의 '나만의 즐거운 하루를 선물하는 요술램프' 같았어요. 아이들도 깜짝 지원된 상품권으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겠죠?

 

요술램프 같은 CJ 원박스의 즐거운 이야기가 앞으로도 계속되기를 바라며 다음에 이벤트 신청하면 또 뽑아주세요. 라고 조용히 청을 해봅니다. 또한 함께걷는아이들은 아이들에게 이러한 즐거움을 나눠 줄 수 있는 멋진 재단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께요.

 

 

 

p.s 상품 포장지(=김수현)는 이제 김간사의 자리 한편을 차지합니다.

 

 

 

 

  • 김현주 2014.05.26 22:04 ADDR EDIT/DEL REPLY

    빵 소식에 빵 터지는군요

    • 김간사 2014.05.27 10:03 EDIT/DEL

      빵 터졌다니 다행이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