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걷는아이들 소식/올키즈스트라

[함께걷는아이들]2017년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 & 오니 윈드오케스트라 오디션 현장을 가다!

by 함께걷는아이들 2017. 1. 16.

안녕하세요~ 최승연 인턴입니다.

벌써 세 번째 인사를 드리네요ㅎ

이번 시간에는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오니 윈드오케스트라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지난 17일 토요일에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과 오니 윈드오케스트라의 오디션이 나란히 진행되었는데요,

제가 그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오전에 상위관악단 오디션이 시작되기 전부터, 저는 오케스트라에 참여하는 아이들을 처음 보는 자리라 긴장을 많이 했답니다...

아이들과 대화할 때는 떨려서 말도 제대로 못했다는 후문...

그래도 아이들이 살갑게 대해줘서 점차 긴장을 풀고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말 못했지만 이 자리를 빌어 고마웠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 오디션을 보러 가볼까요?ㅎㅎ


 


 

응시자 대기실은 아이들의 연습 열기로 인해 너무 뜨거웠답니다ㅎㅎㅎ

오디션을 앞두고 연습을 하는 아이들에게서 상당한 실력과 열정을 동시에 볼 수 있었습니다.

몇몇 아이들은 긴장을 많이 하는 듯하여, 힘도 불어 넣어주고 파이팅을 함께 해주었어요ㅋㅋㅋ 빠샤~!



 그래도 오디션장에서는 다들 긴장하지 않고 실력을 맘껏 뽐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연습보다 실전에서 빛을 발하는 연주 실력 ㅎㅎㅎ

심사위원분들도 연주는 냉철하게 심사하셨지만

한편으로는 편하게 대해주시면서 아이들이 실력을 온전히 보일 수 있도록 해주셨답니다~


이번에 구성된 NEW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은

오디션 후 일주일 뒤인, 1.14() 10시부터 

 OT와 첫 레슨합주를 시작하면서 힘찬 출발을 했습니다!




한편, 오니 윈드오케스트라 오디션도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 오디션과 같은 날에 진행되었는데요,

상위관악단 못지않게 오니 윈드오케스트라의 오디션도 상당히 뜨거웠습니다. hot hot~~

오니 윈드오케스트라는 올키즈스트라 졸업생들로 구성된 성인 관악단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20세 이상 일반인들에게도 지원의 문을 넓혀서 오디션을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오니 윈드오케스트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오니(오빠언니) 윈드오케스트라!

 

오니 윈드오케스트라 지원자분들도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 지원한 아이들 못지않게 악기에 대한 열정과 실력이 대단했습니다!!

연습보다는 실전에서 연주실력이 빛을 발했다는...정보가 있었어요ㅎㅎ

 


NEW 오니 윈드오케스트라는 1.19() 저녁 7시 반부터 OT와 첫 레슨, 합주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제가 직접 현장을 다녀와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올해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과 오니 윈드오케스트라 둘다 매우매우 기대됩니다.

저는 극성 팬이 될거에요 ㅎㅎㅎㅎ

꺄아아아아 ☞☜


여러분들도 많은 기대를 하고 계실 거라고 생각해도 괜찮죠?ㅎㅎ

 새롭게 출발하는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과 오니 윈드오케스트라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오늘 소식은 아쉽지만 여기까지입니다..ㅠㅠㅠ

그래도 이번 달에는 저를 자주 보실 수 있다는...!!!! 매주 찾아올 예정이랍니다~

다음에 더 알차고 다양한 소식들과 함께 다시 찾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