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3일. 서울의 한 촬영장에 올키즈스트라를 대표하는 미남미녀 6명의 아이들이 모였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연습실을 벗어나~ TV 속 광고모델이 되는 날! 그날의 즐거웠던 현장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TV에서만 보던 파란색 가상스튜디오에서 숨겨두었던 흥과 끼를 마음껏 보여준 아이들!

광고 영상이 어떻게 완성되었을지 궁금하죠? 짜짠~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올키즈스트라 광고영상]

 

 

 

tbs희망광고를 통해 제작된 본 영상은 tbs tv 및 협력매체를 통해 11월 한달간 송출됩니다. TV를 보다가 우연히 올키즈스트라를 만나면 더 반갑겠죠?^^

 

내 손안의 작은 TV “핸드폰”과 "sns"로 광고영상을 맘껏 공유해주세요.

tbs희망광고 - 올키즈스트라편 ☞ https://youtu.be/vB8b49u7gQk

 

그리고, 올키즈스트라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도 있어요!

11/27(금) 여의도 KBS홀에서 열리는 [제7회 올키즈스트라 정기연주회 '보물섬']에 오시면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연주회 티켓 문의 ☞ http://goo.gl/forms/ozwMNBsErk

 

 "올키즈스트라(Allkidstra)"

'모든(All) 아이들의(Kids) 희망을 연주하는 오케스트라(Orchestra)’

문화예술교육을 받을 기회가 적은 아이들에게 관악단 합주, 연주 무대 경험 등을 제공하여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의 음악교육프로그램입니다.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

올키즈스트라의 대표 관악단으로 정기오디션을 통해 선발되어 한 단계 높은 연주실력을 목표로 다양한 외부 공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악기별 그룹레슨과 합주 활동에 참여하며 매년 1회의 정기연주회를 엽니다.

 

 올키즈스트라 지역관악단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다양한 운영주체와 협력하여 지역특성에 맞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은평, 안양군포, 청주, 김해, 금산추부 총 5개의 지역관악단에 250여명의 아이들이 연주활동에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