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가정환경으로 다양한 활동을 해보지 못한 아이들에게 문화.외식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요술램프!

2015년에는 복지시설이용아동청소년 122(동행자 포함 총 707)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물하였습니다 :)

 

특별히, 5월에는 네이버해피빈을 통한 모금이 진행되었었는데요!!

118명의 후원자들의 손길이 더해져서 더욱 풍성한 나눔이 되었습니다 :)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해요

[해피빈을 통해 진행된 모금함 사연]

 

5월에 시작하여~ 요술램프가 한창 진행중이던 6...

피해갈 수 없었던 메르스의 여파로 일정이 변경되거나 늦춰지기도 하였지만..

7월까지 활동기간을 연장하여, 모든 아이들이 무사히~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어요.! (~ )

 

122가지의 나만의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나서 보내준 답장편지와 사진으로 행복한 기운을 나눠 드릴께요!!

[아이들이 보내준 사진과 답장편지]

 

한줄 소감 (결과보고 답장편지에 담긴 내용 )

"맨날 맨날 어린이 날이었으면 좋겠다." (가족과 놀이공원,영화,식사), 요술램프 덕에 효도할 수 있었다.” (가족과 영화,식사), 범퍼카를 잘 타는 동생이 자랑스러웠다.” (가족과 놀이공원, 식사), 우울증인 엄마와 속앓이는 많이 하는 동생과 함께 맛있게 먹고 웃고 얘기하며 행복했다.” (가족과 영화,식사), 내가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좋았다.” (친구와 영화,식사)

 

아이들의 행복한 기운이 느껴지시나요?^^ 여기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아이들이 보내온 122통의 답장편지를 읽으며 재미난 사연에 키득거리며 웃기도 하고,

가족과 함께한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아이들의 글에 가슴 뭉클해지기도 했습니다.

 

 

올해도 요술램프를 통해 소중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행복한 하루의 추억을 더한 아이들!

더 많은 아이들이, 더 지속적으로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되길 소망해봅니다.

 

                                              이 마음 담아서~ 내년에는 조금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시 찾아올께요!!
  • workdic 2015.10.16 11:13 ADDR EDIT/DEL REPLY

    아이들의 손편지가 너무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