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걷는아이들 소식/올키즈스트라

2017년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 설명회의 순간을 공유합니다.

by 함께걷는아이들 2017. 5. 26.

지난 520일 토요일, 상위관악단 아이들, 보호자님들을 모시고 2017년 상위관악단 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상위관악단 설명회는 상위관악단 아이들의 가정에서 함께걷는아이들, 올키즈스트라 그리고 상위관악단에 대해 더욱 알고단원생활과 규정을 상세히 공유함으로서 아이들이 상위관악단 활동을 더욱 더 즐겁고 안정되게 참여 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이번 설명회에는 9분의 신규단원 보호자가 함께해 주셨습니다.



먼저 악기별 강사님들을 소개, 인사하는 시간을 가진 후 파트별로 강사님들과 보호자님들이 아이들의 상위관악단 참여와 근황을 나누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에는 사무국에서 함께걷는아이들과 올키즈스트라의 사업목표에 대해서 나누고 상위관악단을 소개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상위관악단을 통해서 단순히 악기만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음악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복지프로그램의 일환으로서 아이들 삶의 실질적인 변화와 문화예술활동의 경험을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것임을 강조하였습니다.



다음으로는 상위관악단의 레슨, 합주, 악기 등에 대한 주요 규정과 일정들을 설명하고 보호자들도 충분히 숙지하고 단원들을 잘 케어해 주시기를 당부드렸습니다.


마지막 일정으로는 상위관악단 단원들이 직접 합주를 하시는 모습을 보시고 어떻게 연습이 진행되는지 참관하셨답니다.



단체사진을 마지막으로 상위관악단 설명회를 잘 마쳤습니다단원들의 동생들도 함께하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설명회였답니다~

 

올키즈스트라는 음악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 나아가 지역사회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앞으로도 가족들의 많은 관심과 지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017 상위관악단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