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걷는아이들/소식지_함께걸어ON

[2023 겨울호] 별처럼 빛나는 소중한 사람의 특별한 날을 후원으로 기념하는 마이샤이닝스타

by 함께걷는아이들 2023. 1. 22.
특별한 날을 후원으로 기념해요.

개인 #결혼 #첫돌 #생일 #출생 등
스타 #데뷔 #앨범발매 #생일 #결성일 #콘서트 #컴백 등

 

평범한 하루 중 만나게 되는 기념일을 당신은 어떻게 보내나요? 마이샤이닝스타(My Shining Star)는 당신에게 소중한 그날을 다른 사람과 함께 축하하고 기부로 빛나게 하는 특별한 방법입니다.

 

마이샤이닝스타는 ‘나만의 별을 빛나게 할게’라는 의미를 지닌, 기부로 기념일을 축하하는 함께걷는아이들 캠페인입니다. 밤하늘의 별이 이름과 의미를 가진 것처럼 함께걷는아이들에 후원하여 후원금에 소중한 사람의 이름과 의미를 달아주세요. 

 

개인으로서 맞이하는 결혼, 첫돌, 생일, 출생이나 가족 또는 친구의 특별한 날을 마이샤이닝스타 캠페인 후원으로 의미 있게 축하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의 데뷔, 앨범 발매, 생일, 결성일, 콘서트, 컴백 등도 축하가 가능합니다. 

 

후원금은 어린이·청소년 관악단인 ‘올키즈스트라’ 단원들의 음악 교육, 악기 지원, 관악단 활동과 무대 경험을 위해 사용됩니다. 마이샤이닝스타 캠페인에 참여한 후원자님에게는 기부증서와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특별한 날을 빛나게 하는 방법! 바로 마이샤이닝스타입니다.

 

https://www.withu.or.kr/star 

 

기념일 팬기부ㅣ함께걷는아이들 마이샤이닝스타

어린이·청소년 관악단 올키즈스트라에 후원하여 최애, 가족, 지인 기념일을 특별하게 축하해요.

www.withu.or.kr

 

함께해요! 나만의 별 컬러 테스트

별빛, 푸를수록 뜨겁고 붉을수록 차갑다는데, 나만의 별 컬러는?

https://www.metavv.com/content/10040814
 

나만의 별 컬러 테스트

최애를 향한 나의 마음이 별이 되었다?! 어떤 색깔의 별일까.

www.metavv.com

 

댓글